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븐나이츠 6성 등급표(5성등급표) 추가

 세븐나이츠 5성 등급표 및 6성 등급표 입니다.

헝그리앱에서 가져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 맨날 거기가서 보기 힘드니까.. 잘 만드거 같음 ㅋㅋㅋ

참고해야지! 스파이크님 감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5성라쿤이 S급이 될줄이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합성했는데.. 리메이크가 뭐니... 개짱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나 이렇게 운영할래! ㅋ 애들 말 다 들어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뢰가 없자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S급 6성: 루디, 크리스, 아일린, 에반, 아리엘, 루시, 벨리카, 실비아, 리

S급 5성 : 라쿤

 

 

A급 6성: 스파이크, 레이첼, 베이브, ㄷ겔론즈, 카론, 스니퍼, 헤브니아, 빅토리아, 카린, 클레오

A급 5성: 엘린, 엘렌, 사라

 

 

 

B급 6성: 라니아, 유이, 헬레니아, 쥬피, 녹스

5성 B급 : 레오, 베인, 알리, 카이, 벨라

 

 

 

C급 6성: 제인

 

상성에 따른 세븐나이츠 속성은 위의 글 참조! 난 이해했음..

아. 라니아 이래서 쥬피랑 개짜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