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연테크 윈8에 cody chesnutt(주연) 음악앱 넣다.

캬캬캬캬~ 이제 내 컴터는ㅋㅋㅋ 이제 코디체스넷이 주연이다 ㅋㅋㅋㅋ

혹시 cody chesnutt 아는 사람있냐? 이분이랑 정말 같은 하늘아래 사는게

진짜 행복하다.. 짱짱!♡ 하아~ 대박이야.. 징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기본적인 아티스티 정보... 대표적인 앨범이 4개인데.. 다 주옥같애..

최고.. 그래서 주연테크 음악앱에 넣을려고- BEST 곡만 엄선함

뽑음 관련정보(http://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sm=tab_jum&ie=utf8&query=cody+chesnutt)는

여기 들어가면 코디체스넷에 대한 앨범등을 볼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앨범은 대표적으로는 4가지 정도 된다.. 저번에 개리가 런닝맨에서 틀린

곡이 이분 노래다.. MP3에서 엄선한 곡만 뽑으니 대충 아래정도 나오더라...

 

 

폴더에 추려낸걸 바로 주연테크 윈도우8 음악앱 실행시켜서 하니 안되더라구ㅜㅜ

검색질 다시 시작함.. 아하!!!!!!!!!!!!!!!!!!!!!!!!!!!!!!!!!!! 아이튠즈에 넣으면 그걸 자동으로

가져올 수 있다는 걸 알게됨 0_0 ㅋㅋㅋㅋㅋㅋ

 

 

다시... ㄱㄱㄱㄱㄱㄱㄱㄱㄱ

 

 

 

아이튠즈에 곡 16개 추가했음.. 앨범별로 주옥같은 곡을 또 듣고 듣고해서..

더이상 뽑을게 없겠다 생각하고.. 바로 음악으로 이동함 ㅋㅋㅋㅋㅋㅋ

 

윈8 앱 개불편 ㅡㅡ...

근데.. 키보드가 마소거니.. 잘 구동되는 앱으로 하자!

마음먹고 다시 앱 실행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윈8 바탕화면에 있는 여기서 음악 클릭하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음악앱 화면이 뜨죠... 기다리면 처음 화면으로 구동됨...

 

 

 

 

 

 

여기서 재생목록 가져오기 클릭... 오~~~~~~~~~~!!!

자동으로 검색되더니.. 받아진당.. ㅋㅋㅋㅋㅋ 목록에 추가완료!

 

 

 

지금 코디체스넛(cody chesnutt) 음악을 주연테크에 깔아놓고,

컴퓨터 주연이 코디체스넛인것 처럼 귀가 호강하며 듣고 있는中 -

 

아........ 이런건 같이 들어야 하는데..

진짜 대박이다........... 최고!

 

 

 

 

 

 

 

앨범정보를 잠깐 보자면... 대표적인 정규앨범 보니 3개네...

1개는 싱글임... 다시보니~ ㅋㅋㅋ

 

 

The Headphone Masterpiece(2014) 발매..

 

앜~ 개좋당♡

 

 

 

 

Landing On A Hundred(2012)

 

이거 네이버 앨범 평점 10점 만점임 ㅋㅋ

 

 

 

 

 

 

 

Black Skin No Value(2010) 이것도 홀릭임...

 

 

 

오늘은 계속 주연테크 음악앱 틀어놓고..

코디체스넛만 들을 것 같음.. 티비안봐..........

 

그냥 음악들으면서 책읽고..

차나 마셔야겟다.. 꼭 그래야 될것 같애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