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루마(車)

자동차 앞유리 돌빵 유리복원 후기(ft. 진실알기!)

내차에 퍽하고 앞유리 돌빵을 맞으면
처음인 분들은 앜!!! 뭐얏?? 이러다 금이가는
현실에 절망을 하게 되고, 몇번 당해본 사람은
바로 육두문자가 막 쏟아 나온다ㅋㅋ

이번년도 돌빵을 나는 3번이나 맞았고
앞유리 교체하고 또 맞았다. 요즘 왜이래?
ㅡㅡ;;;

각설하고 내가 잘한다는 복원업체 2시간
걸리면서도 다 가봤고 그에 대한 후기 및
자동차 앞유리 유리복원 진실에 대해 알려준다.



​​​1차 돌빵 맞았을때 생전 처음 이었다.
진짜 어이가 없어서 유리복원 잘한다는 곳
성지라고 하길래 갔는데 뭐임??? 어렵다고
어쩌고 하더니 된다하길래 했더만 똑같다.

인터넷으로 보면 후기들 티 하나도 안나더만
실제로 하고나니 티 엄청남ㅋㅋㅋ




2차 덤프트럭 돌빵.
이건 돌이 날라오는걸 눈으로 봤다. 경찰서
신고하고 별난리를 다 쳤지만 어이없는게
블랙박스에 덤프에서 부터 돌이 날라와
깨지는게 다 찍혀야만 보상 받는단다.

아니 이거 뭔 법이 이따구냥 ㅠ
유리복원 해봐야 티 겁나게 날꺼고 돌빵
맞은곳 hud 위치라 그냥 유리교체함




교체하고 또 맞음! 진짜 요즘 도로 왜이래!?
10년이상 운전했지만 이게 말이 안된다ㅠ

금은 안가서 다행이지만 티가 나서 또 열나게
찾아봤는데 뭐 90%이상 복원된다. 이런 미세
자동차 앞유리 돌빵은 약품이 다르다 어쩐다
하길래...

멀어도 또 찾아갔다. 그러나 역시나 헛수고!


​​


그냥 운전석에서 자동차 앞유리 멀리서
찍어도 다 보임! 진짜 인터넷 돌빵 유리복원​
사진들은 대부분 사진각도 및 편집한거다.

100% 티나고 큰차이 없으니 비싼돈 들여서
하지말고 셀프로 해도 차이 없으니 멍든 가슴에
한번 더 상처받지 마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