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JYF-JN131(주연테크 노트북)+이케아 Expedit 디자인 참 좋을듯♡

캬캬캬캬캬캬

쵝오!!!!!!!!!!! 이렇게 멋지다니

주연테크 이케아 서랍장이 한방에

있다면 정말 최고일것 같아요.

 

이케아 언제 들어오니? 한국에 오면 바로 간다.

 

정말 열심히 고생하고 찾은 서랍장 원래 4X4 봤다가

인터넷 보니 5X5가 더 좋다고 해서 고민중임

 

뿜뿌에 있는 Expedit 사진인데..

한눈에 보고 남자분들도 반할거라 생각했음.

 

↑이렇게 벽에 놓고,

책상에 주연테크 놓고 >,<

맥은 좋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구려~

함성은 구려해볼 만하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래 저 전구는 뭘까? 한참 찾아 봤는데 나오지 않음.

 

 

저렇게 에비앙 생수조차도 인테리어가 되는구나

나도 담에 사면 따라해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적인 소품에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인테리어 감각 대단하신분

 

 

라디오인거 같은데.. 오~

 

주연테크 제품도 흰색이 나옵니다.

하이그로시로 나온 주연테크와 이케아 Expedit

잘 어울것 같습니다. 저기에 한칸은 주연테크 수납함으롷ㅎㅎㅎㅎ

 

 저런 피규어 완전 비싸던데... ^,^

 

인테리어는 정말 감각이 없으면 못할 것 같네요.

그렇기에 모방을 통해 따라하면 중간은 가지 않을까?

 

↓똑같을 수 없겠지만.. 이렇게 이사가면 따라해 볼려구요!

Win8.1 사용하고 나서부터-

블로그 다시하는데 참 좋음

이렇게 포스팅하고 나니 꼭 고딩인거 같은 생각도 들고,

싸이월드 햇던 기억도 나네요 ㅎ,ㅎ 기분이 묘함 ㅋㅋㅋㅋㅋ

 

내일은 광장시장 가기로 했는데

맛난거 다 먹어주겠어 ♥.♥

이제 저녁먹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