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日常

리멤버 보는데 주연테크, V10, 스마트TV 등.. 화려하넹

변호인 작가인 윤현호씨가 집필하고 유승호랑 박민영...

그리고 가만히 있어도 포스감 있는 박성웅!!

 

 

어찌 본방사수 안할 수 있겠냐 ㅋㅋㅋ 어제는 빠른전개 너무 좋더라

그리고 저 맨오른쪽 여자분 어디서 본거같아 기억을 계속 떠올리니

이분 스네이크 한테 팬이었다는 그 톱스타역 배우아니냐? ㅋㅋㅋㅋ

 

인터넷 찾아보니 맞네ㅋㅋㅋ 정혜성씨.. 이분은 그럼 오마이비너스도

나오고 리멤버도 나와서 월,화,수,목 다 나오는거넹 ㅋㅋㅋ 대박!!

갑자기 급 관심 호감이넼ㅋㅋ

 

 

 

 

드라마 자체가 스케일이 커서 그런가 삼성UHD도 나오고,

차도 벤츠고, 주연테크, 엘지V10 협찬도 엄청 많이했네~

 

가만보면 드라마에 나오는 스마트폰은 대부분 삼성이나 엘지인듯

아이폰은 한번도 못본거 같애.. 컴퓨터는 주연테크 많네~ 저번에

피노키오도 주연테크인걸로 봤는데... 역시 TV는 삼성인건가?

 

요즘은 드라마에 신제품이 하도 나와서 이거만 잘봐도 얼리어답터? ㅋㅋㅋ

 

 

 

오늘 박성웅이 전광렬 구할것 같은데... 아,,, 유승호 눈빛 정말 엄청나다.

아마도 아역중에 제일 잘 큰것 같아. 내가 괜히 뿌듯 ㅋㅋㅋㅋ

 

어제 시청률 7% 찍은거 같던데.. 박민영이 17% 찍으면

유승호랑 같이 프리허그 한다고 했다니 이것도 또하나의 재미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