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日常

커플 월동준비 Ugg 어그 모카신 후기

뭐 이번에 블프때 건진게 하나 없다.
가격도 그리 싸지 않았고 파격적이라는건
관세에 벽을 넘지 못했으니 그냥 망~

마샬 스피커는 흰색을 원했으나 검정이 판을
치고 있었고 그나마 이태리 아마존에 저렴한걸
찾았으나 그것도 가격이 생각하게 만듬ㅎㅎ

그러다 Ugg mokasin 세일하는걸 보고는
그래! 커플신발로 월동준비나 하자! 겟함~



뭐 일단 디자인은 어그 모카신 자체가 유명하니
딱히 말할 필요가 없겠다. 입만 아프다. 이쁘다!


하지만...


막상 남자들은 신을라면 바지가 어울리는게
극히 드물다ㅡㅡ 그리고 기분나쁘게 양털이
계속 발꼬락에 하나씩 다 낀다ㅠ

아~ 이럴려고 어그 샀나ㅋㅋㅋ




어그 모카신 신은 사람들 얘기 들어보니 시간이
지나면 괜찮다는데... 거울에 비친 내 신발모습은
그냥 할머니 털신같다ㅋㅋㅋㅋ

아... 남자는 힘들구나~ 군밤팔아야 할듯...
보기에는 이쁜데... 9부바지에는 이쁜데...
겨울에 9부를 입을 수도 없고ㅋㅋㅋㅋ
대략난감...

그래도 그냥 보면 이쁘다. 아이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