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쇼핑(ショッピング)

이스트데인 클럽모나코 반바지 직구 및 사이즈팁

아마존 자회사인 이스트데인은 매번 나에게
쇼핑을 하라고 할인코드 주는 메일을 보내는데
이번에는 기분 좋게 걸려 들었다ㅋㅋㅋ



어떻해 클럽모나코 반바지가 할인코드를 먹여도
그렇지 16달러 11달러가 말이 되냐고 무슨 탑텐
지오다오 브랜드도 아니고ㅋㅋㅋㅋ




그래서 바로 결제하고 5일도 안되서 받았다.
사실 배송비 생각하면 배보다 배꼽이 클지
모르지만 그래도 워낙싸니까 ~




주문당시 클럽모나코 반바지 사이즈 때문에 몇번을
찾아봤는데 후기 보면 사람마다 제각각이라 결국
못 입을까봐 한사이즈를 업해서 주문!

근데 이번에는 작게 나왔나? 내가 살이 찐건가??
31사이즈를 샀는데 허리가 딱 맞는다. 빈틈없음ㅠ
다리 엉덩이 다 괜찮은데 허리가 딱 맞음 그나마
스판기가 많아서 다행~~




바지는 정말 입어보지 않는한 명확히 뭐라고
할 수 없을거 같다. 심지어 같은 반바지인데
카키가 조금 더 크당ㅋㅋㅋㅋㅋ

그러니 클럽모나코 바지 살때는 실측확인 후
내꺼랑 비교해 볼것~ 미국이라 한사이즈 작게
주문한다는 생각 버리고 정상이즈 또는 한사이즈
업해서 사는게 그나마 수월할듯 하다.

소재도 그렇고 핏도 그렇고 진짜 딱 이쁘넹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