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日常

바람쐬러 서울근교 뷰맛집 카페 티타임~

이틀내내 미세먼지에 시달리다 보니
오늘은 좀 야외로 나가고 싶더라~

그래서 서울근교에 인스타에서
핫한 뷰맛집 다녀옴~

진짜 뷰맛집 카페는 인정!
하지만 너무 춥따;;;; 여기는 그냥
따듯할때 와야할듯.. 바람도 엄청심하다ㅠ

그런데 음료는 희안하게 찬거 먹고 싶음!
흑당라떼랑 오렌지 쥬스로 시킴ㅋㅋ

 

 

경치가 좋으니 야외에 앉아서 즐길려는
분들도 있었으나 대부분 5분을 넘기지
못하고 안으로 들어옴ㅋㅋㅋㅋ

이제 확실히 겨울이라...

나는 늙어서 시도조차 하지 않음ㅋ

그냥 뭐 실내에서만 보는걸로...
카페가 나쁘지는 않았다.

 

 

뭐~ 그냥 뷰가 모든걸 다한 카페.

그런데 장소도 협소하고 사람들이 많은
주말에는 더 힘들것 같았다. 사진찍을 곳도
명당자리가 1곳이라 사진 찍을려면 줄서야...

오는길에 공사차도 많고 나는 또
돌빵한대 맞음ㅡㅡ 남양주 쪽은 나랑
별로 안맞나보당~ 차도 엄청 막히고요~~